본문 바로가기
멜라루카

멜라루카 가습기 가격 할인가 구매 방법 아로마 디퓨져 오일로 사용하기

by 허니듀멜론 2022. 1. 19.

 

멜라루카 가습기 가격 할인가 구매 방법 

아로마 디퓨져 오일로 사용하기

 

아래 할인가로 구매하는 방법 있어요.

참고하세요!

 

 

멜라루카 매장에 다녀왔습니다.

 

멜라루카 초음파 가습기가 새로 나왔는데

진짜 예쁘네요~*.*

 

친구네 집에 갔다가 아로마 오일 넣어서 향기까지

은은하게 나는 모습에 완전 반해버렸습니다.

 

매장에 전시 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멜라루카가 미국 제품으로 친환경 제품으로 유명합니다.

 

특히 비염에도 좋은 오일 넣어서 좋아졌다는 후기 많이 봤습니다.

아이가 비염있어서 더 신경쓰였기 때문에 고민하지 않고

바로 매장으로 왔습니다!!

친구네 집에서 보고 여기서 또 봐도 여전히 예쁘다는 생각이 듭니다.

디자인도 가격도 너무 착합니다.

 

 

 

 

일반가가 38.600원인데 무려 30% 할인해서

 

회원가로 27.000원이라니~!!! 정말 착한 가격이네요!!

 

한 10만원 넘게 생겨서 이렇게 착한 가격에 놀랐습니다.

 

회사에서 중간 유통 과정 없이 바로 다이렉트로

회원에게 도매가로 제공하는 시스템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이렇게 가격이 착하답니다!!

 

반드시 회원가로 득템하세요! (아래 정보 참고하세요)

 

 

 

멜라루카 가습기가 더더 좋은 이유 중 하나는

천연 에센셜 오일을 넣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위에 있는 오일 사진 매장에서 다 찍어왔어요!

비염에 좋은 유칼립투스 오일,  페퍼민트 오일, 티트리 오일 등

호흡기와 기관지에 좋은 오일들이 너무 많이 있습니다.

 

 

친환경 제품이라 유해한 화학 물질 넣지않고

원재로 그대로 식물에서 추출해서 만든

오일로 유명하네요~!

 

첨가제, 유해 화학물징, 합성물질이 없습니다.

아이가 사용해야 해서 더 꼼꼼히 따져보게 되네요!

 

천연 오일과 가습기가 만나서 더 시너지를 내는것 같습니다.

 

보면 볼수록 예쁜 가습기와 은은한 향이 나서 

더 좋습니다!

 

비염에좋은오일 향이 정말 좋습니다!!

 

 

 

 

 

댓글